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공지사항&뉴스 바로가기FAQ 이용안내 바로가기상품 장바구니 바로가기상품이용후기 바로가기상품문의 바로가기상품 배송조회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입니다.

자료실입니다.

사진자료를 업로드 할수있으며 좋은자료 공유하는곳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인테넷 쇼핑 시장의 변화와 대응 방안
작성자 다이스 (ip:)
  • 작성일 2008-04-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3
평점 0점
 
인터넷 쇼핑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국내 인터넷 쇼핑 시장은 2001년 이후 연평균 29.5%씩 판매액이 증가하여 2006년에는 슈퍼마켓을 제치고 대형마트, 백화점에 이어 3대 유통채널로 자리잡았다. 본 연구에서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군을 정형품/비정형품과 일상품/비일상품의 크게 4가지 유형으로 분류하고 각각의 시장환경과 핵심역량, 향후 전망을 분석하였다.
Ⅰ. 인터넷 쇼핑 시장의 현황
Ⅱ. 인터넷 쇼핑 시장의 변화
Ⅲ. 인터넷 쇼핑 업체의 대응전략
Ⅳ. 시사점
첨부파일 20080411165036-20080402.pdf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